부천시 오정구 오정동(동장 이경애)은 지난 3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기업과 함께하는 ‘오!정(情)애(愛) 한마음 훈훈한 설 나눔’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.
은 지난 3일 ‘오!정(情)애(愛) 한마음 훈훈한 설 나눔’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.jpeg)
이날 △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(위원장 황상노) △몰드밸리협의회(회장 박광용) △대우산업(대표 황상노) △삼일공업사(대표 엄정태)에서 오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 원씩 기탁하며 총 400만 원의 후원이 이어졌다.
이렇게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오정동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.
전달식에 참석한 대표들은 “오정동 주민 모두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”며 “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관심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입을 모아 말했다.
황상노 위원장은 “이번 후원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”며 “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이 더욱더 늘어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이경애 오정동장은“올해 첫 기부를 함께 해주신 단체와 기업에 감사드린다”며 “온정이 담긴 기부자님들의 나눔의 손길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오정동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”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.